반응형
플립카트(FLIPKART) 는 아마존의 자체 인도 사이트와 경쟁하는 인도 기반 회사로서 의류에서 가전제품에 이르는 모든 제품을 웹사이트로 제공하며 100,000명의 판매자와1억 명의 등록 사용자 보유 하고 있습니다.
플립카트(FLIPKART)에 대하여
아마존의 자체 인도 사이트와 경쟁하는 인도 기반 회사
의류에서 가전제품에 이르는 모든 제품을 웹사이트로 제공
100,000명의 판매자와1억 명의 등록 사용자 보유
플립카트(FLIPKART)의 호재 및 전망
월마트(WMT)와 인도에서의 식료품배달 서비스 사업을 강화하기 위해 인도의 농산물 회사 닌자 카트에 1억 4천5백만 달러 투자로 식료품 및 음식 배달 사업 확장
플립카트는 아마존 인도를 제치고 인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전자상거래 앱
2021년 플립카트 앱의 다운로드 선두를 달리며 아마존 인도를 앞서고 있음
반응형
댓글